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칭찬합니다. (김미림대리님)

작성자 김창규 등록 2019.10.23 조회 284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청주시 1인1책 펴내기운동에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가경복지관에서 임미옥강사님 지도로 입선한 "꿈꾸는 북실새댁" 가족입니다.
파킨슨병을 앓으시는 어머님을 모시고 합동 출간기념회에 참석하였습니다.
몸이 불편하셔서 남들보다 빨리 도착하셨지만 세미나실이 2층 계단으로 되어있어 다리가 불편하신 어머님이 이동하시기 힘들었는데 행사진행요원이신 김미림대리님이 부축도 해주시고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칭찬드리고 싶습니다. 시장님과 함께 합동기념촬영시에도 끝까지 부축해주시고 한분이 아직 단상에 올라가는중이라고 사진기사님깨도 부탁드리고 정말로 고맙고 친절했습니다. 이런 직원분들이 있기에 이 행사와 운동이 더 빛이나고 발전하는것 같습니다. 형식적인 행사진행이 아닌 정말 마음에서 우려나서 행동하는 모습에 감동받았고 모든분들에게 칭찬받아 마땅합니다. 행사 끝나고 가장늦게 행사장을 나왔는데 마직막까지 짐정리하시고, 1층과 2층을 얼마나 뛰어다시셨는지 주차장에서 구두들 벋고 잠시 있는 모습에 짠 했습니다. 많이 칭찬해주세요.  내년행사시에는 약자에대한 배려도 함께 부탁드려봅니다. 협회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창규  010-5469-9487

댓글

  • 임정숙 2019.10.28 오후 4:56:00
    김창규 선생님, 전화도 주셨는데 이렇게 글까지 올려주셨네요. 저희 직원들은 행사에 모신 분들께 최선을 다함이 도리이겠으나, 그냥 지나치지 않고 칭찬과 격려 잊지 않아주셔서 오히려 저희가 더 감사합니다.
    더구나 파킨슨병을 앓으시는 어머님께서 글을 쓰신다는 건 어쩌면 불가능한 일이기도 한데 그 어려움을 이기며 책을 출판하셨다는 건 놀랍고 가슴 뭉클한 일입니다. 아드님의 응원도 큰 힘이 되셨겠지요. 불편하신 몸으로 끝까지 함께 해주셔서 그 날의 행사가 더 따뜻했던 것 같습니다. 말씀하신대로 내년에도 불편하신 분들은 안 계신지 더 마음을 쓰는 행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어머님의 건강이 더 나아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인 1책 펴내기 담당자 임정숙 드림
To Top